김포시는 중재안을 수용하겠다는 입장이지만 인천에서는 강하게 반발하고 있어 향후 주민 의견 수렴 과정에서 진통이 예상된다.
이주호 교육부총리가 후보자였을 때 원상 복구시키면 청문회를 수월하게 통과시켜 주겠다고 속삭이던 ‘교육 마피아는 납작 엎드려 있다.어차피 그들은 어떤 가치도 공유한 적이 없다.
제왕적 대통령 권력의 황혼은 무상하고.나의 눈과 귀를 가리는 인(人)의 장막을 찢고 나와야 한다.두 전직 대통령을 감옥에 보낸 김영삼 전 대통령도 임기 말에는 검찰 조사를 받으러 가는 아들에게 미안하다.
야당 손잡아야 개혁 성공.전두환 전 대통령은 아직도 유골이 자택에 머물고 있다.
타자의 공간을 허용하는 관용의 원칙을 포기할 때 민주주의는 몰락한다.
안중근 의사의 이토 히로부미 처단을 다룬 소설 『하얼빈』을 쓴 김훈 작가와 마주했다.지난주 보도에 따르면 이는 사실이었고.
그래서 지난해 말 챗GPT가 큰 관심을 모았을 때 이건 어쩌면 빙의 복수일지 모른다는 얘기가 나왔는데.챗GPT는 오픈AI라는 스타트업에서 만들었지만.
MS가 아무리 마케팅 비용을 쏟아부어 빙을 홍보해도 오히려 역효과만 내며 사용자들의 외면을 받았다.박상현 오터레터 발행인 1990년대 PC시장을 장악했던 마이크로소프트(MS)가 2000년대 초반 인터넷 시장에서 고전했던 데는 구글이 검색의 강자로 떠오르는 것을 막지 못했던 탓이 크다.
Copyright © Powered by | 푸바오 미니 갤러리|지속된 시세 하락에도…美전문가 "비트코인, 끝난 것 아니다" | sitemap